활동소식

제목 2007 온라인 총회
작성일자 2018-08-15

2007 2월 7 - 17:20 익명 사용자

2007 온라인 총회

평화박물관 회원 분들께서는 전국 각지에 계십니다. 그래서 회원 총회를 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작년부터 온라인 총회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하시기가 쉽지는 않은 듯합니다. 올해도 온라인으로 평화박물관 회원 총회를 합니다.

총회 회의 뿐 아니라 <평화의 메세지> 보내기, <평화박물관> 오행시 짓기, <온라인 평화음악회>도 함께 열립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해주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2006년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총회

2007 평화박물관건립추진위원회 온라인 총회

2007.2.21(수)~3.2(금)







2007 평화박물관 온라인 총회 함께 하기, 하나

<2006 평화박물관 활동 갈무리>와 <2007 평화박물관 활동계획 짓기>

<2006 평화박물관 활동평가>와 <2007년 평화박물관 활동계획 짓기>를 함께 합니다. 올해 활동계획을 짓기 위해 연초부터 사무처와 운영위원회, 이사회가 부산히 움직였습니다. 이렇게 논의된 올해 활동계획을 회원 여러분께서 보다 풍성하고 알차게 만들어 주세요.

- “미주알 고주알” 비평하기

- “감놔라 배놔라” 참견하기

- “내가 있는 여기가 평화박물관” 생활현장에서 함께 할 수 있는 방법 찾기





2007 평화박물관 온라인 총회 함께 하기, 둘

함께 나누는 <평화의 메세지> 展

2007년 새해 벽두부터 전쟁소식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라크, 레바논, 소말리아.... 한국은 이라크에 이어 레바논에도 또 파병을 한다고 합니다. 평화박물관은 회원 여러분들의 <평화의 메세지>로 한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 평화의 울림이 세계 여러 곳으로 울려 퍼지게 되기를 바랍니다. 보내주신 <평화의 메세지>는 총회기간 동안 온라인 전시와 <오늘의 평화 메세지>로 만들어져 많은 분들과 그 뜻을 나눕니다. 그리고 총회 이후에는 평화박물관 사무실 입구의 칙칙한 골목을 아름다운 평화의 골목길로 만드는데 쓰이게 됩니다.

- 그림, 사진, 글/시, 만화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자유로운 크기로 <평화의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 가족과 친구, 동료, 학생들과 함께 참여해주세요.

- 1차 : 2월 15일(목), 2차 : 2월 28일(목)까지 평화박물관으로 보내주세요.

▶ <평화의 메세지> 온라인 전시 시작 : 2월 21일 (수) 오전 10시

▶ 온라인 전시 시작 이후에 도착하더라도 계속해서 전시에 추가됩니다.

▶ 보내실 곳 : 주소> 110-170 서울시 종로구 견지동 99-1 평화박물관건립추진위원회 <평화의 메세지> 담당자 앞, 이메일> peacemuseum@empal.com





2007 평화박물관 온라인 총회 함께 하기, 셋

<평화박물관>으로 오행시 짓기

온라인 총회기간동안 총회 사이트에 오시면 <평화박물관>이라는 다섯 글자로 오행시 짓기 코너가 있습니다. 평화의 마음과 평화박물관을 성원하는 마음을 담아 오행시를 지어주세요.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께는 작은 선물(평화박물관 버튼 3종 세트)을 보내드립니다.





2007 평화박물관 온라인 총회 함께 하기, 넷

온라인 <평화 음악회>

온라인 총회기간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평화음악회>가 열립니다. 평화를 노래하는 노래꾼들의 이야기와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어느 분이 노래 손님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평화를 음악으로 느끼는 좋은 시간 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