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공연

제목 UNOY-INMP(국제평화박물관네트워트) 청소년 평화사진공모전 순회전시
2012 12월 4 - 22:34 익명 사용자




지난 9월 21일, 국제 평화의 날을 기념하여 UNOY 평화지킴이 회원들의 사진 공모전이 있었습니다. ‘왜 평화를 지키는데 젊은이들이 중요한가?’라는 질문에 대해 많은 청소년으로부터 사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0명의 선발작과 1명의 수상작품이 UNOY를 시작으로 INMP(세계평화박물관 네트워크)의 전 세계평화박물관에 순회 전시됩니다.






한국의 평화박물관도 INMP의 회원 박물관으로써 이번 순회전시를 평화박물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온라인 전시하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수상작 : Barbara(Amarante,포르투갈) 케냐, 나이로비 소웨토의 빈민가, 교실 창문에 아이.








Anouk Aimee The Hague, The Netherlands.(헤이그, 네덜라드) 남아프리카 하교길의 아이들.










Ahlesha (Bangalore, India) 카쉬미르의 어린 목동들.






     






Emad (Cairo, Egypt) UN청소년의 날 UN총회 대회의실.














Roli (Lucknow, India) 부정에 맞서는 우리.




     










Kayla (Sioux Falls, South Dakota, U.S.A.) 평화는 올 것입니다.








 




Subhash (Arupokhari, Gorkha, Nepal) 네팔 내전 후 하교하는 아이.










Sana (Lahore, Pakistan) 철책 국경 앞에 어린이들.






 














Sariful




(Dhaka, Bangladesh)
사랑은 평화를 가져옵니다.
 






Sylvia (Brisbane, Australia) 동피모르를 이끌어갈 세대.








Yasmine (Casablanca, Morocco)




첨부파일
작성일자 2018-08-28